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육아휴직 확인서 육아휴직 급여 신청서 받기

김기자 2023. 2. 15.

이번엔 알아 두시면 정말 유용한 제도에 대해서 알려드릴거에요. 바로 여성들의 육아휴직에 관련 되어진 안내인데요. 이 육아휴직 제도를 잘 아시고 있으시다면 육아휴직 기간중에도 급여를 받을 수 있으시죠. 알아보도록 할께요.

육아휴직 확인서

접수를 해보시려면 회사에 육아휴직 확인서와 급여신청서를 제출을 해야하죠. 그로 인해 오늘 양식 두가지를 정식 고용노동부에서 다운 받는 방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육아휴직 확인서와 육아휴직 급여신청서는 필수로 제출을 해야하고 있는 서류이기도 한대요. 제도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살짝 해보고 바로 육아휴직 확인서와 급여신청서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할께요.

육아휴직 확인서

육아휴직에 관련 되어진 정보입니다. 자녀의 양육을 위해 신청하고 사용이 가능한 휴직을 말하게 되는데요. 경제적인 부담을 해소해보고자 지원을 해주고 있는 제도입니다. 육아휴직 기간은 1년 이내입니다. 부모 전부가 권리가 있으니 한자녀에 대해서도 아빠도 1년, 엄마도 1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육아휴직 확인서

육아휴직 확인서와 또하나 제출하셔야하고 있는 서류가 있습니다. 바로 육아휴직 급여 신청서랍니다 상단에 정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문서를 다운받아볼수가 있답니다. 필요한분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바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고용노동부 다운로드 하기

 

 

연관기사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 받기

회사를 다니시다보게되면 자연스레 월급에서 공제가 되어지게 되어 나가는 사회보험이 있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을 받아보시는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시다면 어렵지 않게 해볼수가 있답니다. 위에 보이는게 4대보험이기도 한데요. 더러 4대보험 가입확인서를 발급 받으시거나 제출을 하여야 하고있는경우가 일어 날수가 있답니다. 이때 어디서 어떻게 하여야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어요. 인터넷을 통해서 4대보험가입확인서를 신청하고 출력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4대보험가입확인서 발급방법을 찬찬히 안내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먼저 4대보험가입확인서를 박급 받기 위해는 국가에..

자세히 보기...

 

병적확인서 발급 조회해보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오늘은 군복무확인서 병적 확인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할 겁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민원처리가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병적확인서 발급도 인터넷으로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프린트만 연결이 되어서 있다면 바로 집에서도 이러한 민원 문서를 발급을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에게 병적확인서 발급 받으시는 방법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바로 발급을 받아보시려면 먼저 검색엔진에서 정보 24로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하신 후에 하단에 보시면 서비스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을 건데요이 부분을 클릭을 해 주세요 클릭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여러분들이..

자세히 보기...

 

7z 압축풀기 하는방법

어서오세요 모든꿀팁 블로그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꽁짜로사용하룻가 있는 압축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이번 설명을 해드려보는 프로그램은 개인은 당연하고 기업에서도꽁짜로 이용할수가있는 프로그램이더라고요. 그렇기 떄문에 더욱더더 추처을 해보는데요.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이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찾으셨을듯 한데요. 특히 7z 압축풀기 전용 프로그램이 할수 있어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7z라는 압축화일이 생겨나게 된것이거든요. 이 프로그램은 7z화일 외에도 많은 화일포맷을 지원해 주고있기도해요. 해외에선 거의 메인급으로사용되어진다해요. 그렇기에 해외에서 자료 받아주면 7z로 되어진 경우를 봤을겁니다. 압축률이 대단히 높기 떄문에 자주 사용이 되어진다고하군요. 오늘 준비해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