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포맷후 드라이버 한방에 설치하기

김기자 2019. 9. 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포맷을 하신후에 각종 컴퓨터에 설치되어 야 하는 드라이버들을 쉽게 설치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맷후 드라이버 설치가 가장 어려운 문제 있기도 한데요.

 

 

 

 물론 자주 포맷을 하신 후에 드라이버를 설치를 많이 해보셨다면 어렵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포맷이 자주 하게 되는 일은 아니죠. 최근에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프로그램들이 나와 있는데요.

 

 

오늘은 3dp 칩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포맷후 드라이버 설치를 아주 쉽게 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여러분들은 컴퓨터에 어떤 장치가 있는지 알지 못해도 쉽게 드라이버들을 찾아서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는 공식 3dp 칩 홈페이지 인데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3dp 칩을 클릭을 하셔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때 네트워크 드라이버는 설치가 되어져 있어야 하는데 네트워크 드라이버 설치를 먼저 하시려면 3dp 넷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되었다고 가정하고 3dp 칩을 통해서 사운드 카드 그래픽카드 기타 카드들을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설치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최신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하셨다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 줄 텐데 여기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되어 지실겁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 주시고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여러분들은 아주 쉽고 편리하게 여러분들의 컴퓨터 사양을 알지 못하더라도 바로 포맷후 드라이버 한방에 설치 할 수가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설치하고자 하시는 드라이버를 클릭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때 장치가 여러 개 있을 수도 있으니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세부 장치를 확인하신후에 설치 하실 수도 있습니다.

 

 

 랜카드를 클릭을 해 봤더니 이렇게 3P 맺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는군요. 랜카드를 먼저 설치하신후에 이호 3dp 칩를 통해서 모든 드라이버들을 자동으로 설치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포맷후 드라이버 설치 방법 내용 참고하시기 바람에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