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KB Pay 머니백카드 사용법 및 혜택 상세안내

김기자 2023. 11. 23.

KB Pay 머니백카드는 KB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별도의 계좌 개설이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 없이 국내전용 카드로 발급되며, KB Pay 회원 중 만 14세 이상인 내국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KB Pay 앱을 통해 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유효기간은 7년입니다. 머니백카드의 혜택은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됩니다.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0.1% 머니 적립되며, KB Pay에 등록한 후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 추가 머니 적립됩니다. KB Pay 머니백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이며, 충전 한도는 50만원이며, 한도를 올릴 경우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드 사용 시 결제 금액만큼 KB Pay 머니가 차감되며, 결제 취소 시 해당 취소 거래 금액은 KB Pay 머니로 환급됩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머니백카드 사용법

머니백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일반 결제 및 할부 거래로 이루어집니다. KB Pay 머니백카드로 현금성 결제를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립과 사용 시 유의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KB Pay 머니백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미리 충전한 'KB Pay 머니'로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KB Pay 머니'란 KB Pay 앱에서 결제나 송금 등을 할 수 있는 '현금성 결제수단'을 의미합니다. 머니백카드로 결제 시, 보유한 KB PAY 머니에서 우선 차감되며, 잔액 부족 시 연결계좌에서 1만원 단위로 자동충전됩니다.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국내전용으로 발급되며 만 14세 이상의 KB페이 가입회원이 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발급 후 1주일 이내에 우편으로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선불/후불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혜택은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0.1% 기본 적립되며, KB PAY 앱을 통한 온/오프라인 결제 건은 5% 추가적립되어, 총 5.1%가 적립됩니다. 전월 실적 계산 시 일부 항목은 제외되며, 적립한도는 온/오프라인 각각 월 최대 5천점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KB PAY 결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하며, 적립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발급 전에 신규 발급 관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머니백카드 사용 제한 가맹점도 있습니다. 또한, 카드 이용 제한시간은 매일 밤 11:55에서 다음날 00:05분까지와 매월 세 번째 일요일 00시에서 6시까지입니다. 머니백카드 이용한도는 한도 올리기를 통해 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늘어납니다. 신규 발급 회원은 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조건 없이 모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KB PAY 앱 회원 탈퇴 시, 머니백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며, 머니백카드 사용금액에 대해 연말에 소득공제 적용됩니다.

 

KB Pay 머니백카드 혜택 상세정보

KB Pay 머니백카드의 혜택과 조건, 실적 유예 기간, 결제시 적립혜택, 제외 대상 등의 정보가 기사에서 제공되었습니다.

KB Pay 머니백카드는 선불카드로서 KB Pay 앱을 통해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결제수단입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전 가맹점에서 0.1% kbpay머니가 적립되며, KB Pay로 결제 시 5%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없고, 국내전용 브랜드로 발급되며 만 14세 이상의 내국인 KB Pay 회원이라면 1인 1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충전 한도는 50만원이며, 한도를 올릴 경우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용 한도는 1회 50만원, 1일 200만원, 월간 600만원입니다. 전월 실적 조건은 20만원 이상 충족해야하며, 월간 기본적립한도는 1만원입니다. KB Pay 머니 적립은 KB Pay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적립한 금액은 KB Pay머니에 적립(환급)되며 연말에 소득공제 가능합니다. 카드 사용 시 결제 금액만큼 KB Pay머니에서 차감되며, 잔액 부족 시 충전 후 결제 필요하며, 할부 거래는 불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상세한 정보가 기사에서 제공되었습니다.

 

KB Pay 머니백카드 혜택 상세정보

KB Pay 머니백카드의 혜택과 조건, 실적 유예 기간, 결제시 적립혜택, 제외 대상 등의 정보가 기사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이용시 주의사항과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여 머니백카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세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페이 머니백 카드 발급에 필요한 KB 페이 앱 설치하기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KB Pay 머니백카드 출시 기념 오픈런! | KB 국민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