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7080노래모음 명곡 다시듣기

김기자 2019. 5. 21.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추억의 노래를 같이 들어보도록 할까합니다. 아마도 오늘 찾아주신 분들은 흘러간 옜노래 그리움을 찾기 위해서 찾아주셨을건데요. 준비한 노래는 7080 명곡들 모음이에요.

 

 

 

그래서 준비한 7080노래모음을 통해서 그리운 그시절을 회상하고 추억해보는 시간을 가져볼수가 있으실건데요. 저도 지금 같이 들어보고있는데요. 역시 명곡이 참 많은듯합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노래듣기 반가우실거에요.

 

 

 

1970년대와 1980년대 주로 발표가 되어진 노랟르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듣고 있다보시면 언제 이렇게 세월이 흘러가버렸나 싶으실겁니다. 저도 지금 같이 함께 들어보고있는데 명곡은 명곡인듯합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이 없네요.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들은 한번 재생을 해두시면 오랫도안 여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듣기인데요. 업무를 하시거나 집안일을 하시면서 재생을 해두시고 감상하시면서 해보셔도 아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려 위에 준비해드린 명곡 다시듣기는 6시간이나 재생이 되어지게 되며, 100곡이 수록이 되어져있습니다.

그리운 그시절 추억의 노래들을 들어볼수가 있는데요. 가나다라 순으로 명곡들이 정리가 되어져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위에는 유명한 7080노래모음 모음집인데요. 약 1시간 가량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노래듣기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