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이용하는 분들은 한도상향대상자로 문자가 오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는 간편하게 상향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 방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방법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로 신청하는 방법
- 홈페이지->전체메뉴->마이페이지->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 신한카드 모바일앱/FAN->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 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카드 이용실적이나 최근 한도조정이력, 연체 이력 등을 고려해 홈페이지 상향신청이 제한될 수가 있습니다. 한도심사 대상건은 영업일 오전9시~5시30분입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을 할 때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번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하는 방법을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전체메뉴
위에 보이는 화면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오른쪽위에 보면 가로로 세줄 표시 되어 있는 전체메뉴가 보일겁니다. 클릭을 한 번 해주세요.
신한카드 마이페이지->이용한도
클릭을 하면 이렇게 전체메뉴가 보이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있는 이용한도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용한도에 관련된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한도 서비스는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참고사항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상향 신청을 하게 되면 약1~2영업일 이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리결과 확인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한도상향 심사 시에는 소득 수준 등을 확인하기 위해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한도하향 신청 후에 다시 한도상향을 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텐데요. 상향요청을 할 수는 있지만 일정한 심사 기준에 의해 상향 여부가 결정이 되기 때문에 하향 전과 동일한 한도로 복원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분들은 신한카드 콜센터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