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벅스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는 미국의 세계 최대 커피 체인점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곳곳에 많은 스타벅스 매장을 볼 수가 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먼저 스타벅스 전화번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3232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3232 |
운영시간 | 대표번호 07시~23시 (연중무휴) 고객의소리 09시~18시 (연중무휴) |
스타벅스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02-3015-1100에서 1522-3232로 변경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운영시간도 변경 되었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Customer Service & Idears
스타벅스 홈페이지->Customer Service & Idears 를 클릭하면 고객센터에 있는 여러가지 메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을 통해 궁금한점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의소리는 문의를 할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하고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Best10 입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자주하는질문 중에 1번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가 아닌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음료를 구매해도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답을 보면 신용카드 또는 현금과 모바일 상품권 등 타 결제 수단으로 음료 구매시에도 e-스티커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에 파트너에게 e-프리퀀시 바코드를 제시한 후 적립 의사를 말하면 됩니다.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회원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에서는 제휴카드로 할인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베스트 제휴카드 7개 외에도 많은 제휴카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도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함께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타벅스 제휴카드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