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90년대를 대표하는 발라드곡중 한곡이 아닐까 싶습니다. 90년대 남자분들의 워너비 노래방 애창곡이기도 했던 노래이죠. 저도 이노래 따라 부르다가 자신의 한계를 느끼게 해준 노래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뱅크 가질수없는 너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노래를 오늘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이노래를 듣고 있다보니 1990년대의 추억들이 새록새록해지는듯하더라고요. 그때의 감성이 그대로 살아나게 해주는 노래였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을겁니다. 원래 뱅크는 정시로씨와 음악프로듀서였던 설처용씨가 함께 했던 프로젝트 그룹이었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인 가질수없는너는 1995년도에 발표되어진 정규 1집 앨범이죠.
그리고 데뷔곡이기도한데ㅇ. 이곡의 인기는 정말 당시에 엄청났었습니다. 뱅크의 대부분의 노래들은 보컬이신 정시로씨가 대부분 작사/작곡을 하시고 계시죠. 이노래는 정시로씨가 작곡을 하셨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바로 위에는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당시의 영상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뱅크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 추억의 향수들이 새록새록해지는듯합니다. 그리운 친구들의 모습도 스쳐지나가고, 즐거웠던 추억들도 어렴풋이 생각이 나게 해주네요.
위에는 뱅크 가질수없는너 뮤직비디오인데요. 사실 저는 뮤직비디오는 이번에 처음보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뮤직비디오도 같이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도 좋은 노래 소개를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