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서울 경기지역에서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는 케이블TV 인터넷 업체인 딜라이브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이브는 예전에 CNM이라고 불리우던 회사의 새이름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볼 건데요.
현재는 생각보다 많은 지역에서이 딜라이브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나 이용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겁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어 보실 수가 있을 텐데요 이렇게 여러분들도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되던데 하단에 쉽게 바로가기 할 수 있도록 링크를 따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자주묻는질문이나 고객 센터 ARS를 눌러 보시면 되는데요
현재 고객센터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지역별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서울은 1644-1100 그리고 경기도는 1644-2100번입니다. 특별하게도 강남의 경우 1877-5000번의 직통 번호가 있네요.
그리고 위 안내되어있는 전화는 통화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무료 전화로 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무료 전화번호가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안내가 되어 있는데 서울지역과 경기지역 5로 나누어 지니 확인해 보시고 전화를 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딜라이브 고객센터 ARS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1번은 가입 및 이사 설치를 하실 때 접수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이번은 AS 접수를 할 수 있는 버튼이고 그외 3번은 요금문의 나 4번은 해지 영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그리고 앞서 잠깐 보셨던 것처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안내를 하고 있는데 생각 보다 편리하게이 부분을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하실수도 있을 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안내를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