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비트코인볼트 시세 전문가들의 의견

김기자 2023.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볼트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볼트는 2019년에 출시된 개인 코인으로, 제네시스 블록으로 생성되었습니다.

 

비트코인볼트의 기능과 특징

비트코인볼트는 3가지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본 접근 키로, 기능의 기본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거래 취소 키로, 잘못된 입금과 해킹 등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빠른 전송 키는 빠른 거래를 지원합니다.

 

현재 비트코인볼트 시세

현재 비트코인볼트의 시세는 3,809.58원입니다. 하지만 2020년 8월 이후로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

전문가들은 비트코인볼트의 기술과 보안성을 인정하지만, 시장 인지도와 점유율이 부족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단계와 폰지사기 의혹으로 인해 상승 가능성은 낮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마이닝과 유통

비트코인볼트는 마이닝시티에서 채굴되며, 마이닝시티와 관련된 회사가 불분명하고 소유자가 인정한 페이퍼 컴퍼니라는 회사로 밝혀졌습니다. 비트코인볼트의 키 기능은 자체지갑을 통한 기술 구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채굴은 WDMO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단계 마케팅과 위험성

비트코인볼트는 마인베스트를 통해 다단계 마케팅을 통한 독점 유통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사기 의혹과 경고도 존재합니다.

 

결론

비트코인볼트 시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시장 인지도와 점유율이 부족하며, 다단계와 폰지사기 등의 의혹으로 인해 상승 가능성을 낮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고려한다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