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금리, 기간 조건내용 알아보자

김기자 2023. 7. 1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신용대출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한도 상향, 무직자도 이용 가능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히, 이번에 대출한도가 상향 조정되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무직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간편한 대출 신청과 상환 방식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대출 신청 시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어 언제든지 상환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3.89% ~ 연 11.41%의 변동금리로 책정되며, 상환 기간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안상품도 함께 알아봅시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대안상품으로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씨티은행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무설정 아파트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의 심사기준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의 신청자격은 연 환산소득 2천만원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가입 근로소득자나 소득추정이 가능한 고객으로,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 확보를 위해 심사기준이 낮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표치가 달성되면 다시 심사기준을 높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인터넷은행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으로 영업점을 두지 않으며,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은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가능하며, 대출 불가 사유가 있을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상품의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합니다. 인지세는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씩 부담하며, 대출신청은 케이뱅크 스마트폰 App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안상품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이 어려울 경우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및 다른 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도 함께 남겨두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신청 시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방식도 간편하게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대안상품으로도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및 다른 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89% ~ 연 11.41%의 변동 금리로 책정되며, 중도 상환 시 수수료면제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승인이 어려워졌다는 점이 한 가지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신청 자격은 연 환산소득 2천만원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가입 근로소득자나 소득추정이 가능한 고객으로 내부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입자 확보를 위해 심사 기준이 낮게 설정될 수 있으며, 목표치가 달성되면 다시 심사 기준을 높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신청은 인터넷에서 앱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며,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출상품의 월별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되고 익월에 판매가 재개되기 때문에, 월초에 신청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케이뱅크의 인터넷은행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으로 영업점을 두지 않으며,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은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가능하며, 대출 불가 사유가 있을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상품의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합니다. 인지세는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씩 부담하며, 대출신청은 케이뱅크 스마트폰 App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안상품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이 어려울 경우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씨티은행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무설정 아파트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신청 시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방식도 간편하게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대안상품으로도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및 다른 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89% ~ 연 11.41%의 변동 금리로 책정되며, 중도 상환 시 수수료면제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승인이 어려워졌다는 점이 한 가지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신청 자격은 연 환산소득 2천만원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가입 근로소득자나 소득추정이 가능한 고객으로 내부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입자 확보를 위해 심사 기준이 낮게 설정될 수 있으며, 목표치가 달성되면 다시 심사 기준을 높이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간편한 대출 신청과 상환 방식,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 등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다만 최근 심사 기준이 높아진 점과 승인이 어려워졌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연 6.16% ~ 9.97%로 책정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체 시에는 연체이자율(지연배상금)이 추가되어 연 3% 가산됩니다. 또한, 대출 이자율이 연 15% 이상인 경우는 연 2% 가산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까지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됩니다. 대출 신청 시 인지세는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씩 부담하며, 케이뱅크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이 어려울 경우 대안상품으로도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씨티은행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무설정 아파트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신청 시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방식도 간편하게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대안상품으로도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씨티은행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무설정 아파트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무직자도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적은 서류 제출과 간편한 대출 신청,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 등이 큰 장점입니다. 다만 최근 승인이 어려워졌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 신청자의 개인 신용등급과 상환 기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신청 전에 자세한 금리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이 어려울 경우 대안 상품으로도 다양한 대출 상품을 고려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케이뱅크 아이폰

 

케이뱅크 - make money 안드로이드

 

가계대출상품설명서.pdf

 

케이뱅크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