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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포커스

현대카드 분실 재발급 신고하기 알아보자

김기자 2023. 7. 17.

 

현대카드 분실 신고하기

분실한 현대카드를 재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분실을 신고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앱을 통해 손쉽게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대카드 분실 신고 절차입니다.

 

  1. 현대카드 앱 실행 후 '메뉴' 버튼 선택
  2. '카드 도난, 분실 신고' 버튼 선택
  3. 분실한 카드 선택
  4. 분실한 경우 휴대폰 분실도 함께 체크
  5.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신고 완료
  6. 만약 부정거래를 발견했다면 체크 후 제출

현대카드 분실 시 빠른 신고와 재발급 신청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재발급하기

분실한 현대카드를 재발급받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현대카드 메인화면에서 '메뉴' 버튼 선택
  2. '기존 카드 재발급 신청' 버튼 선택
  3. 도난/분실된 카드를 선택하고 재발급 신청
  4. 카드 수령지를 선택하고 휴대폰 인증 진행
  5.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인증 완료
  6. '재발급 신청' 버튼을 선택하여 신청 완료
  7. '카드 발급 조회' 버튼을 선택하여 발급 상태를 확인
  8. 카드 발송 전에 수령지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소요 시간은 3~7일입니다.

현대카드 재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앱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카드의 번호를 유지할지 또는 변경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만료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 시에도 동일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도난 ・분실 신고/해제

 

도난 ・분실 신고/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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