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케이뱅크 신용점수 조회하기, 신용점수 올리는법

김기자 2023. 7. 5.

2021년에는 현대 카드앱과 네이버페이에서 신용점수 조회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신용점수가 878점이었던 것을 오늘 케이뱅크앱에서 조회해보니 점수가 낮아졌습니다. 하지만 케이뱅크앱에서는 신용점수 조회뿐만 아니라 가상자산 시세조회도 가능합니다. 이 가상자산 시세조회는 케이뱅크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주의사항도 제공됩니다.

 

케이뱅크 신용점수 조회하기

케이뱅크앱에서 신용점수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케이뱅크앱을 실행합니다.
  2. 하단 메뉴 중 "전체"를 선택합니다.
  3. "신용관리 조회하기"를 선택합니다.
  4.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5. 항목에 동의한 후 간편 인증을 하면 신용점수가 표시됩니다.

 

신용점수와 관련된 정보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되는 신용점수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점수: 상위 47%, 868점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 나이와 성별에 따른 신용점수의 평균값과의 차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용점수 변동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동요인으로는 신용카드, 대출, 연체, 보증 내역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올리기

신용점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등록된 납부 내역을 선택하여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액 등과 같은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팁

케이뱅크앱에서는 신용관리에 도움이 되는 팁도 제공합니다. 이 팁에는 대출 관련 정보와 관리에 대한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이뱅크 앱을 이용하면 신용점수 조회뿐만 아니라 가상자산 시세조회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점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신용점수를 올리는 방법, 그리고 신용관리에 도움이 되는 팁도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금융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