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예스24 현대 카드 혜택 1분정리

김기자 2023. 6. 21.

 

예스24 현대 카드 소개

예스24 현대 카드는 예스24 온라인 서점 이용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YES 포인트를 적립하여 예스24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최대 3%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다른 가맹점에서는 1%의 적립률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세이페이로 결제하면 3%의 적립률을 누릴 수 있고, 일반적인 결제 시에는 2%의 적립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가맹점에서는 도서와 관련된 분야에서 최대 3%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다른 분야에서는 1%의 적립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세이페이 결제가 불가능한 북클럽과 오프라인 중고매장에서는 2%의 적립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5천점 이상이 되면 'YES 머니'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예스24 현대 카드 회원은 꾸준히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 포인트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세이페이로 결제 시 누적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예스 포인트 1만점과 쿠폰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패키지에는 북클럽 멤버십, 투썸플레이스 커피 2잔, 음반 & GIFT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스24 현대 카드 이벤트

예스24 골드 등급 회원을 위한 혜택과 이벤트 안내입니다. 현대 카드 발급 시에는 연회비 1만원이 부과되며, 3만1천원 이상의 구매 시에는 3만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SEY PAY 등록 후에는 추가로 3%의 YES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입한 카드를 해지해도 연회비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현대 카드 특별 혜택

예스24 현대 카드 이벤트에는 추가로 특별 혜택도 제공됩니다. 예스24 이외의 가맹점에서도 1%의 적립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통신료 할인 및 온라인 페이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스페셜 혜택에 오류가 있었던 점도 확인되었습니다.

 

예스24 현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예스24 온라인 서점 이용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선택입니다. 예스24에서 제공하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링크: - 현대카드 홈페이지 - 예스24 현대카드 이벤트

 

예스24 현대카드 이벤트

 

현대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