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신한은행 소액대출 포켓론 조건내용, 신청방법

김기자 2023. 6. 11.

안녕하세요, 유용한 금융 정보를 전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세 가지 소액대출 상품인 "쏠편한 포켓론", "쏠편한 비상금 대출", 그리고 "쏠편한 직장인 대출"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쏠편한 포켓론

쏠편한 포켓론은 신한은행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신용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의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장 2년입니다. 대출한도 조회와 신청은 "신한 쏠(SOL)" 어플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능합니다.

 

쏠편한 포켓론은 신한은행이 손실을 감내해야 하는 상품으로 대출 심사 기준이 까다롭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우대금리 조건에 따라 최대 1.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인지세도 면제됩니다.

 

쏠편한 포켓론은 연소득이 35백만원 이하인 신용카드 보유자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금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 신청 결과는 당일만 유효하니, 신속한 대출 신청이 필요합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 책임을 져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 신청 또한 "신한 쏠(SOL)"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비교적 쉽게 대출이 승인될 수 있으나, 대출 금액이 낮아지는 것도 특징입니다.

 

한편, 신한은행 소액대출의 대출 대상 및 조건 등을 비교정리 한 표도 있습니다. 대출 부결 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정부지원 개인사업자 대출 등 다른 대출 상품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새희망 홀씨

신한은행에서는 직장인 신용대출과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1년 이상 근무한 19세 이상의 직장인이 대상이며, 연간 소득이 2,220만 원 이상이고, 휴대폰 보유 및 건강보험료 납부가 조건입니다. 최대 1억 원의 대출 한도가 있으며, 대출금리는 우수신용고객 기준으로 5.5%에서 8.5%까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새희망 홀씨"라는 이름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최대 500백만 원까지의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6.05%에서 7.06% 사이입니다. 대출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쏠"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위에서 소개한 신한은행의 세 가지 소액대출 상품 "쏠편한 포켓론", "쏠편한 비상금 대출",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이 있으므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각 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한은행 영업점 방문 또는 콜센터 연락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 상담 및 신청 바로가기

 

모바일 소액대출 쏠편한 포켓론 신청 및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