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4shared 사이트 파일 공유

김기자 2023. 6. 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파일 공유부터 음원까지 모든 것을 갖춘 다재다능한 4shared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4shared 사이트란?

4shared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일 호스팅 사이트입니다. 개인도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15GB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하며 최대 100GB까지 저장 및 업로드 가능합니다.

 

4shared에서 제공하는 기능

 

음원 다운로드

4shared에서는 무료 음원 및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가요뿐만 아니라 오래된 음악도 찾을 수 있으며, 왓츠 트렌딩 기능을 제공하여 요즘 유행하는 음악, 음원을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파일 공유

개인의 공유 페이지에서는 폴더별로 정리해서 파일을 볼 수 있고, 링크를 공유한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으로 인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15GB를 지원하며, 프리미엄으로 사용하시면 100GB까지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파일 지원

4shared는 어플과 PC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음악, 음원, OST 등 구하기 힘든 파일을 구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숨은 기능

4shared 사이트에는 PC에서 저장해 놓은 mp3 파일들을 4shared에서 한 번에 재생할 수 있으며, 회원 계정만 있다면 스마트폰 어플과 전체 목록 연동도 가능합니다. 또한, 전용 플레이어도 제공되며, 음원 서비스에 좀 더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4shared 사이트 이용 방법

4shared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크롬에서 BROWSEC 확장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해외의 IP로 접속하여 IP 우회를 하는 방법이며,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은 매우 유용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shared 사이트의 한계

최근에는 불법 유해 정보 사이트로 분류되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4shared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크롬에서 BROWSEC 확장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4shared는 파일 공유부터 음원까지 모든 것을 갖춘 다재다능한 사이트입니다. 다만, 최근에는 불법 유해 정보 사이트로 분류되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 글을 통해 4shared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이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4shared 음원 사이트 바로가기

 

4shared 메인 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