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kb 직장인든든 조건과 신청방법

김기자 2023. 6. 7.

 

KB 직장인든든 소개

KB 직장인든든은 KB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안정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 상품은 군인, 부사관, 장교, 군무원 등의 직업군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최대 3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부사관은 최대 2억 원까지, 종합통장 자동대출은 최대 1억 원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과 상환 방법

KB 직장인든든 대출은 신청자의 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등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선택한 종류에 따라 다르며, 상환 방법으로는 일시 상환과 원금 균등 상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와 우대금리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KB 직장인든든 대출은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실적연동 우대금리, KB신용카드 이용실적 우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최저금리와 최고금리가 존재하므로 대출 신청 시 이를 참고해야 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와 부대 비용

중도상환 시 수수료는 중도상환 원금과 잔존일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부대 비용인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다양한 정보와 신청 방법

KB 직장인든든 대출에 대한 추가 정보는 KB 국민은행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에는 은행의 설명을 듣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자나 낮은 신용등급의 경우 대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사이트

 

대출 이후에는 상환 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 사용으로 인한 개인 신용평점 하락과 금융거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한 대출 이용이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