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전북은행 jb 이지 신용카드

김기자 2023. 5.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은행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북은행 JB, 노후 자산관리에 특화된 이지 신용카드 출시

전북은행에서는 노후 자산관리에 특화된 이지 신용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카드는 국내전용 1만5천원의 연회비가 있으며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MASTER) 후불교통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병원, 약국, 이동통신, 대중교통, 편의점에서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택서비스 2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기준은 만 19세 이상이고 월 가처분소득이 50만원 이상이며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발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을 따르며,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제공됩니다. 선택서비스 타입은 월 1회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신청은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전북은행 고객센터(1588-4477)로 전화하면 됩니다.

 

전북은행의 다양한 대출 상품

 

JB 오토론은 더 이상 운영하지 않습니다.

전북은행에서는 JB 오토론 상품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차량 담보 대출과 신용대출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북은행 스마트오토론 및 햇살론 상품 제공

전북은행에서는 스마트오토론과 햇살론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승인은 각 금융기관의 심사 기준에 따라 다르므로, 각 은행별 대출 조건 및 한도를 비교 검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전북은행 ATM 이용 방법

전북은행 ATM 이용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창구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JB 스마트 앱 통장으로 계좌 상품을 전환하면 됩니다. 각 은행별 대출 조건 및 한도가 다르므로 비교 검토가 필요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전북은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