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kt 포인트 사용방법 포인트 등급 사용처

김기자 2023. 5. 2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t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는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충전되며, 1년마다 모두 소멸됩니다.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지원 앱폴더 안에 있는 KT 멤버십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어플에서 빨간색 둥근 박스를 클릭하면 바코드가 생성되며, 해당 바코드를 제휴사에서 제시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는 142개의 제휴사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곳은 편의점입니다. 아래 표에서는 KT 멤버십 포인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사용 방법 내용
더블할인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 혜택
5Good 모닝 매일 아침 5시 ~ 9시 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
5Good 위크 달마다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테마파크 할인 혜택
LTE 데이터 충전 마이 케이티 앱에서 데이터 충전
룰렛 LTE 데이터 충전을 위한 무료 이벤트

 

더 자세한 혜택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등급

KT 멤버십 포인트 등급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VVIP, VIP, GOLD, SILVER, WHITE 등 5단계로 나뉘어지며,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포인트의 양이 달라집니다. 아래 표에서는 KT 멤버십 포인트 등급별 포인트 제공량을 정리해두었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등급 연간 이용금액 제공 포인트
VVIP 200만원 이상 15만원
VIP 100만원 이상 12만원
GOLD 60만원 이상 10만원
SILVER 20만원 이상 7만원
WHITE 20만원 미만 5만원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KT 멤버십 포인트는 오프라인에서 KT 멤버십 앱이나 마이 케이티 APP,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제휴사 확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예매, 공연예매 등의 경우 온라인에서 확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8개의 제휴브랜드 중 더블할인 혜택 제공 브랜드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파리바게뜨, 이마트, 던킨 등)

 

KT 멤버십 관련 유용한 링크

 

이상으로 'kt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혜택을 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