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요기요 요기서 1초결제 카드 등록 방법, 해지 방법

김기자 2023. 5. 24.

안녕하세요, 배달앱 요즘 많이 사용하는 배달 어플인 요기요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해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기서 1초결제는 요기요 앱에서만 이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로, 카드 등록 및 해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서 1초결제 카드 등록 방법

  1. 마이요기요 메뉴 선택 후 요기서 1초결제 관리 메뉴에서 인증/카드 등록을 진행합니다.
  2. 약관 동의, 이름, 주민번호 앞자리,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문자 인증(또는 통신사 패스 인증)을 진행합니다.
  3. 결제할 때 이용할 비밀번호 여섯 자리를 설정하고 결제수단으로 카드 등록을 진행합니다.

등록 가능한 카드로는 현대, 삼성, 하나, 국민, 롯데, 신한, 비씨, 농협 등이 있으며, 비씨 로고가 표시되어 있거나 산업은행, 신협, 전북은행, 광주은행, 수협 등에서 발급한 카드는 비씨카드를 선택해서 등록합니다. 등록된 카드는 1초결제 관리 화면에서 확인하고 비밀번호 변경 및 삭제도 가능합니다.

 

요기서 1초결제 카드 해지 방법

  1. 마이요기요 메뉴에서 요기서 1초결제 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2. 등록된 카드를 선택한 후 해지를 진행합니다.

1초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게 되면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다시 이용하려면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요기요 이용 팁

요기요는 할인 폭이 높고 이벤트도 자주 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 상태인데 주문이 아예 안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요기요 고객상담센터(전화번호: 02-3447-3612,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로 문의하시면 해결됩니다. 또한, 요기서 1초결제를 시도했지만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라 안 될 경우에는 요기서 1초결제 관리 화면에서 등록된 카드를 확인해보시고, 비밀번호를 변경해보세요. 요기요 이용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요기요 고객상담센터(전화번호: 02-3447-3612,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요기요는 배달의 민족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배달 어플입니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서 1초결제 카드 등록 및 해지가 가능하며, 마이요기요 > 요기서 1초결제 관리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이용자들은 요기서 1초결제 카드 등록 및 해지 방법을 확인해보시고, 더욱 편리한 요기요 이용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