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기업은행 마통 종류 상품 안내

김기자 2023. 5.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기업은행 마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초단기 알바 경험,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았을까?

최근 알바몬과 긱몬이 발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대한민국 성인 남녀 10명 중 8명이 초단기 알바 경험이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직장인 집단에서 초단기 알바 경험자가 90.3%로 가장 많았으며,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취업준비생 등 순으로 조사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스피드론

IBK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스피드론은 대출신청이 쉽고 빠르며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개인 CB점수 KCB 830점 이상, NICE 835점 이상인 경우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연소득 범위내 최대 30백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매년 검증을 통해 원리금 연체가 없으면 0.1%(최대 0.2%)의 금리우대가 제공됩니다. 또한, 대출금리는 시장 금리 및 대출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전액 면제됩니다.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참조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

기업은행은 공무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마이너스 통장 중 하나입니다. 기업은행의 마이너스 통장은 한도가 2억원이며, 금리는 2.7%입니다.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사본 4장, 의사면허 증명서,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전년도와 전전년도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마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초단기 알바 경험에 대한 조사결과, IBK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스피드론, 그리고 기업은행 마이너스 통장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글이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