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사용법

김기자 2023. 5.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PC버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란?

카카오페이지는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지난 화는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으며, DAUM 웹툰과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웹툰을 보는 경우 한 번 시작하면 계속해서 볼 수 있으며, 최신화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카카오계정을 만들 때는 전화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다무 이용권을 사용하면 12시간마다 1편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편을 포함해서 최신 15편은 기다무 대상이 아니며, 대여권을 구매하면 최신화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아이디를 계속 만들면 더 많은 화를 볼 수도 있습니다.

 

PC에서 카카오페이지 이용하기

글씨 크기를 조절할 수 없어서 카카오페이지를 잘 이용하지 않았다면, PC에서 이용해보세요! PC에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키보드의 화살표나 page up, page down 키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절해서 적당한 크기의 글씨나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위쪽 휠을 굴려서 브라우저를 확대/축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페이지 자체적으로 글씨크기는 여전히 조절할 수 없습니다.

 

PC버전 이용 방법

PC에서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툰/만화, 웹소설/장르소설, 드라마, 영화등 의 메뉴가 있습니다. 인터넷 창 크기를 조절하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지 두쪽 보기를 설정해놓으면 2페이지를 동시에 볼 수도 있습니다. 검은색 배경에 회색 글씨 테마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설정을 조정하여 테마, 글꼴,글자 크기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이 계속 업데이트되며 모바일보다 더 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에서 사용하려면 미러링이나 앱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카카오페이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작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로그인하면 최신 화를 볼 수 있고,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지를 PC버전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C에서 이용하면 모바일과는 달리 글자 크기 등을 변경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휴대폰에서 사용하려면 미러링이나 앱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웹소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