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bnk부산은행, 행복 스케치로 집 구하기!

김기자 2023. 4. 28.

안녕하세요, 유용한 부동산 정보를 전해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이번에는 부동산 대출 상품으로 유명한 'BNK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행복 스케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집값 상승, 대책의 한계

현재 서울의 주요 재건축 단지들의 집값 상승세가 심각한 수준이며, 서울시의 규제 대책도 효과적이지 않다는 평가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강남 4구의 재건축 단지 중심으로 서울 집값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 다세대와 연립주택(빌라) 매매시장은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빌라는 아파트보다 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는 전문가의 의견도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하락장이 되면 빌라가 먼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의 '행복 스케치 모기지론 상품'

그럼 이러한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BNK부산은행에서 어떤 상품을 제공하고 있을까요? 바로 'BNK행복스케치모기지론 상품'입니다. 'BNK행복스케치모기지론'은 장, 단기 대출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상환방식이 다양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담보물건 소재지역, 주택담보대출 보유여부, 서민실수요자 여부에 따라 적용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신규취급액기준 COFIX + 2.87%로 우대금리까지 최저 연 2.89%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필요서류 등의 정보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어 부동산 대출을 고민하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정보입니다.

 

'행복 스케치 전세자금대출' 상품도 확인하세요!

그 외에도 BNK부산은행에서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으로 '행복 스케치 전세자금대출'을 운영하고습니다. '행복 스케치 전세자금대출'은 BNK 부산은행에서 진행하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입니다. 임차 보증금이 5억 이하인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분들 중 5% 이상의 임차 보증금을 지불한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인과 배우자를 합산하여 보유 주택이 1주택 이내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1주택을 가지고 있는 경우 본인과 배우자의 합산 연간 소득이 1억을 초과하거나 보유한 주택의 가격이 9억을 초과하는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임차 보증금의 80% 이내에서 최대 222백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 방식이나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으로 1년~3년까지 가능합니다.

 

BNK 부산은행에서는 부동산 대출 상품으로 'BNK행복스케치모기지론 상품'과 '행복 스케치 전세자금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대출을 고민하는 분들은 BNK 부산은행의 상품을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BNK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행복 스케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부동산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