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네이버 화면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

김기자 2023. 4. 18.

 

네이버 화면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유용한 화면캡쳐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려 보시고자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화면의 일부분을 선택 하시고나서 나서 쉽게 이미지 화일로 저장할수있는 간편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이름은 '네이버 캡쳐'인데요. 이전에는 네이버툴바에서 제공되기는 했었지만, 요즘은 다운로드가 불가능 합니다. 그렇지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시던 분들도 많으실 것이라 생각해요.

 

따라서, 이시간에는 네이버 화면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가능한 화일을 제공해보려고 합니다.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인스톨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주요기능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것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여러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현재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바랄게요. 하단에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첨부해두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실 때, 다른 제휴 프로그램들이 인스톨되지않도록 체크박스를 꼭 해제해주시기바라겠습니다. 인스톨 후, 무상으로 이용해보실수 있답니다.

 

인스톨이 완료되었네요. 이제는 여러분도 네이버 화면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실 수가 있기도 한데요. 이 프로그램은 이전에 종료되어있어서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도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쪽에 첨부해두었어요.

 

설치 다음에는 저장 경로와 세부 셋팅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만 준비해드린 내용 마쳤습니다. 네이버 화면캡쳐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분도 쉽고 편리하게 화면 캡쳐를 해 주시게되어지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