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전월세 확인 쉽게 이제는 전월세 계산기 이용하세요

김기자 2023. 3. 30.

최근들어,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전세 구하기가 어렵다는 말이 많이 들립니다. 이로 인해 전월세 계산기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번에는 쉽게 전월세 계산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유용한 방법이니 꼭 따라해보세요.

 

오늘은 전세를 놓고 있다가 월세로 전환하는 상황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세 월세 계산기 사용법을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세를 월세로 전환하는 계산법이 어렵게 느껴질 것 같지만, 실제로는 정말 간단합니다. 부동산 114 사이트의 무료 자동 계산기를 이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부동산 114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포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동 계산기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로 이동한 후, 우측 상단의 부동산 계산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계산기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전월세 계산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 부동산 계산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 중앙에는 전월세 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세와 월세의 상호간 전환할 때 필요한 전월세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전세에서 월세로 전환하는 것은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아주 간단합니다. 전환하고자 하는 월세 금액을 입력하면, 보증금까지 정확한 금액이 계산되어 보여집니다.

 

위와 같이 나타나는 화면은 전세와 월세를 상호간 전환할 때 자동으로 계산을 해주는 전월세 계산기입니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반드시 '전월세 계산기'라는 키워드를 1회 이상 포함하여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