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미리 예약하기

김기자 2023. 1. 14.

현대 자동차 이용하신 분들이 참 많으실 거에요. 자동차를 이용해보시면서 고장 나거나, 문제가 발생하시는 부분이 있을 수 있네요. 이러한 경우 블루핸즈에서 수리를 받게되거나 검사를 받게 되어지는데 이번에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예약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아무래도 미리 예약을 해주시고 나서 방문하면 대기하는 시간을 줄일수가 있군요. 시간이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예약을 해주시고 나서 정해져 있는 시간에 사용을 하는게 좋을듯 한데 우선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이용시간은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5시 30분까지 운영을 하시게 되어진답니다. 또한 전화로도 예약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전국 어디서나 1899-0600번으로 하시게 되면 예약 할수있기도 한데 당일예약은 불가능하시니 미리 하루전에 예약을 해줘야 합니다.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전화로 예약을 하시는 방법은 굉장히 쉽고 편리합니다. 우선 1899-0600으로 전화를 해주신 후에 상담원에게 고장증상과 희망지역, 희망일자와 시간을 말씀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받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예약 결과는 SMS로 전송이 되어져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요번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방법들도 소개해볼건데요. 하단에 안내 해본 정식 사이트 주소를 사용을 해서 접속을 해주시고 위의 고객서비스를 누르시고나서 하단에 나오는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해주세요.

[https://www.hyundai.com/kr/ko]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방문자분들 주위에 가까이에 있는 블루핸즈를 조회를 할수 있는 검색기능들이 나오도록 되어 지실겁니다. 시군구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

그럼 이렇게 바로 예약을 하거나, 세부적인 지점의 정보를 얻어 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지죠. 그러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실때에는 회원가입이 되어지게 되어야 한다고하니 전화가 보다 편리해 볼 수가 있어요. 이번에는 현대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예약을 미리 하시는 방법 살펴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이디야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 이디야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 반갑습니다. 최근에 직장인분들 하루에 커피 한잔 이상은 꼭 마실거에요. 특히 가성비가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시는 커피전문점인 것이기도 한 이디야 커피의 매정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거에요. 출근을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혹은 야근을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커피 생각날때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엔 이디야 영업시간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래에 가까이에 매장이 참 많이 생기고 있네요. 그렇지만,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전부 다르기도한데요 아무래도 주변상권의 특징에 따라 다를수가 있곘죠. 자그러면 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할 겁니다.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정식 사이트를 통해 매장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전..

자세히 보기...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안내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 공휴일 안내 창고형 매장의 선두주자이에요. 최근 들어서는 코스트코처럼 창고형으로 마트를 변경해드려 보고있는 곳들도 생겨나고있답니다. 그러나 코스트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상품들이 많으십니다. 그렇다보니 회원가입제로 운영되어지고있는 창고형 마트지만 가장 사랑받고있는 마트이기도 한대요. 오늘은 양재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일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해요.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도 있는것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이시는것이 가장 세부적이에요. 먼저 이런식으로 코스트코라고 검색을 하여 '코스트코코리아'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그리고 나서 사이트의 가장 밑에로 스크롤을 내려 보세요. 그러면 '매장안내'라고된 부분이 나오게 되어질 겁니다. 클릭해보..

자세히 보기...

 

구창모 희나리 가사듣기

그시절의 7080노래들을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한번 준비해 볼 노래듣기는 바로 구창모씨가 불러주신 노래인데요. 이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인데요. 그때 당시에 상당한 인기를 얻던 노래에요. 오늘은 LIVE로 감상해보실수있는 구창모 희나리 노래듣기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화질도 대단히 깨끗해서 약 30년전의 구창모씨의 모습을 다시 볼수가 있습니다. 구창모씨는 송골매를 통하여 데뷔를 하셨었던 가수분이신데요. 1981년부터 1985년까지 송골매의 리드보컬로 공식활동을 했었는데요. 이후 1985년도에 탈퇴후 솔로로 공식활동을 시작을 해보시게 되어지거든요. 솔로로 공식으로활동을 시작을 해보시게 되시면서 발표되었던 앨범에 수록 되어진 노래가 바로 오늘 설명를 해드리는 곡인 '희나리'인데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