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오캠 다운로드

김기자 2023. 1. 9.

알짜배기 정보에서 이번에는 굉장히 유용한 비디오 녹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볼건데요. 꽁짜로 제공되어지는 프로그램들이 제법 있긴한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라 하실수가 있답니다.

영상 녹화 프로그램

왜냐면은 이 프로그램은 완전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에요. 평균적으로 기능상 제약이 있는 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반디캠같은? 그러한데 이 프로그램은 제약이 아무것도 없는데요. 완전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수 있겠죠. 녹화 방법들도 쉽고 영상으로 잘 녹화도 되어있어서 딱히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도록 할 필요가 없어지더라구요. 그로 인해 오늘 설명를 해 드리는데요.

영상 녹화 프로그램

녹화도 잘되긴 하지만 기능들도 상당히 많죠. 별도의 오락 녹화 기능도 각각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나 코덱들도 셋팅할수가있죠. 그냥 쉽게 버튼만 누르면 영상으로 찍어지니 상당히 편하답니다.

영상 녹화 프로그램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고 있는 비디오 녹화 프로그램인 오캠을 받으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이동을 해야하죠. 관련링크2번을 눌러야 바로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필요하셨었던 분들은 바로 인스톨하시기바랍니다. 개인/기업 전부 꽁짜라 어디서든 이용 가능합니다.

 

영상 녹화 프로그램

 

 

추천기사
 

타이머 스톱워치 프로그램 무료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 한개를 설명해둘게요. 더러 컴퓨터에 타이머를 셋팅을 하고 싶을때가 있네요. 이럴때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을 할수가 있는 타이머를 하나 설명을 해둘게요. 1Time이라고 하는 유틸리티입니다 위에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보기에도 아주 심플하죠? 심플해서 훨씬더 장점인 프로그램입니다. 간편하게 셋팅을 할수가 있고 리셋도 손쉽게 할수있네요. 사운드 화일을 셋팅해 소리도 나게 할수 있습니다. 더러은 컴퓨터를 하면서 스톱워치를 이용하고 싶을때고 있고 타이머를 이용하고 싶을때도 있네요. 이번 소개하고 있는 프로그램에는 그러한 기능이 모조리 들어있습니다. 작고 가벼워 이용하기도 좋죠. 이번 소개하고 있는 1Time 프로그램에 관련 되어진 간략한 주요 기능들에 관련 되어진정보입니다. 정말 필요하신 기능..

자세히 보기...

 

컴퓨터 파일찾기 프로그램 everything

어서오세요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파일을 급하게 찾으셔야할 일이 생기네요. 그렇지만 윈도우 탐색기로 찾아도 나오지 않고 어딘가에 잘 둔것 같은데 조저히 컴퓨터 파일찾아 보시기 어려울때가 있답니다. 저 또한 그런 경우가 대단히 많이있죠.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간편리하고 쉽고 빨리 파일 검색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everything입니다.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개인,기업모두 사용이 가능 해요. 특히 문서작성 많이 하시는 사무실 근무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더욱욱 추천을 해드려볼만하 프로그램이에요. 간혹 내가 화일을 어느곳에 둔것 같은데 도저히 폴더를 찾지 못할 일이 지금 저도 번번이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 인스톨하고서는 그냥 ..

자세히 보기...

 

나훈아 무시로 노래동영상보기

반가워요 앱스토어에서 이번엔 트로트의황제라 불리우시는 가수분이시네요. 나훈아 무시로 노래듣기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요즘은 가수정식활동을 하고 있지 않아 너무나 아쉽기만 하죠. 어서빠르게 가수 복귀를 희망하신 분들이 정말 매우 많더군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나훈아 선생님의 무시로 동영상은 1989년에 KBS에서 방영한 쇼특급 나훈아의 가요기행이라고 하는 프로에서의 LIVE로 부르신 영상을 가지고와보았는데요. 나훈아 선생님만의 꺽기와 애절한 트로트 창방법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기도합니다. 무시로는 1988년에 발표하셨던 곡으로 나훈아 선생님이 직접적으로 작사/작곡을 전부 하시고 나서 발표 되었던 곡이기도 하죠. 히트한 노래 대다수를 직접적으로 작사작곡을 하신 작곡겸 가수이기도하시죠. 나훈아 선생님은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