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듣기뮤비

김기자 2023. 1. 5.

어서오세요. 음악감상블로그인데요. 오늘은 어떤 음악을 준비를 한번 할까 하게 되시다가 정말 오랜만에 힙합 음악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방문자분들도 정말 정말 좋아하시는것 같습니다. 2000년대 들어서 힙합장르가 대단한 히트를 보이고있습니다.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2010년도 들어서는 가장 사랑받으시는 음악장르가 되시기도 했네요. 이번에는 다이나믹듀오 죽일놈을 한번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다듀의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대표곡중 한곡입니다.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랍니다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노래는 권태기에 빠진 인기를 담은 노래 입니다. 아마도 다이나믹듀오 죽일놈 노래 들어주시면서 공감이 되신분들도 정말 많을거라 생각이 돼요. 죽일놈 노래 먼저 LIVE로 들어보시까요. 아래 는 라이브동영상이에요.

LIVE로 감상해 보실수있는 다이나믹듀오 죽일놈입니다. 두분의 멋진 무대 엄청나게 멋있죠!! 2009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 입니다. 7년전에 발표되어진 노래라니...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멋있고 좋습니다.!

상단에는 뮤비입니다. 뮤비도 엄청 느낌있고 센스있습니다 다듀 매우 좋은 곡들이 제법 많이 있답니다. 솔직히는 최근 노래들보기보다는 예전 스타일의 곡들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간만에 힙합음악 설명해봤습니다.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듣기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듣기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전국으로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날씨가 이제는 정말 선선해져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온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듣기는 사랑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썸을 타거나 연애를 해보게 되어지면 설레이게 되어지죠. 그럴때 들으며 좋을 달달한 사랑노래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감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게 되고 설레이게 되는 노래들이에요. 감상하고 있으면 사랑에 빠진 상대방이 매번 떠오르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리고 가사가 더더욱 와닿으실겁니다. 가사가 마치 자기 자신의 얘기인것과 같이 느껴지기도 하시게 될거에요. 오늘 준비 해본 모음은 두편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들어보신 곡들도있을 거고 처음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으실 거에요. 모조리 사랑얘기가 담긴 노래 곡들이기도 한..

자세히 보기...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어서오세요. 날씨가 가장 좋기 때문에 여행을 나가보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이 되어 지시는데요. 그렇기에 이번에는 김포공항에 관련 되어진 팁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공항으로 일반적으로은 자가를 사용을 하셔서 이동을하시게 되죠. 아무래도 여행캐리어라든지, 짐이 엄청나기 때문에 자가를 사용을 하셔서 평균적으로은 주차장에 주차를 해두시고 나서 여행을 가게 되어집니다. 장기간 주차를 하기 때문에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해도 궁금할 거예요. 가장 먼저 김포공항의 주차장은 4곳이 있어요. 전부 유료 주차장이기도 한대요. 총 6000대를 수용할수가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주차장마다 사용가격이 전부 달라 질 수가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사이트를 통한 주차요금정보와 팁을 ..

자세히 보기...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할 정보는 바로 프린터와 관련 되어진 정보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가 인스톨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출력을 해볼수가 없겠죠!? 현재는 회사에서 대부분 후지제록스 프린터를 많이 이용하더군요. 이번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받아보시는 법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이번엔 후지제록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우선 후지제록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겠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에 라고 메뉴가 있어요. 동그라미 쳐놓은 부분을 클릭을 해야겠죠!? 그럼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 건데요. 그러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창이 하나 나올겁니다. 자기가 추가하시게될 프린터의 모델명을 아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