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듣기

김기자 2023. 1. 4.

달달한 사랑노래 모음듣기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전국으로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날씨가 이제는 정말 선선해져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온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듣기는 사랑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썸을 타거나 연애를 해보게 되어지면 설레이게 되어지죠.

달달한 사랑노래
달달한 사랑노래

그럴때 들으며 좋을 달달한 사랑노래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감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게 되고 설레이게 되는 노래들이에요. 감상하고 있으면 사랑에 빠진 상대방이 매번 떠오르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리고 가사가 더더욱 와닿으실겁니다.

달달한 사랑노래
달달한 사랑노래

가사가 마치 자기 자신의 얘기인것과 같이 느껴지기도 하시게 될거에요. 오늘 준비 해본 모음은 두편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들어보신 곡들도있을 거고 처음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으실 거에요. 모조리 사랑얘기가 담긴 노래 곡들이기도 한대요.

달달한 사랑노래
달달한 사랑노래

그것들 중에서도 설레이는 마음을 담은 곡들이 많으십니다. 감상만 해보아도 달달해지실겁니다.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연애나 히트를 하게되어 지면서 들어보시면 정말 달콤하겠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 하기도 합니다. 자그럼 바로 들어보기를 해보실까요

위에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모음인데 총 30곡 정도가 들어가있답니다. 한곡 한곡 선택을 해서 들어 볼수가 있으십니다.

가사를 음미해보시면서 듣게 되시면 상당히 공감이 가실만한 노래 곡들이기도 한대요. 또한 아래도 모음이 하나 준비 되었습니다.

오늘 준비한 모음은 처음들어보시는 곡들도 있으실테지만 정말 들어보기 좋은 달달한 사랑노래인데요. 설레이는 마음을 담은 노래 곡들이니 들으면 취향저격 되실만한 노래 곡들이기도 한대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주신 분들 전부 즐감하기 바랍니다.

 

관련글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 어서오세요. 날씨가 가장 좋기 때문에 여행을 나가보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이 되어 지시는데요. 그렇기에 이번에는 김포공항에 관련 되어진 팁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공항으로 일반적으로은 자가를 사용을 하셔서 이동을하시게 되죠. 아무래도 여행캐리어라든지, 짐이 엄청나기 때문에 자가를 사용을 하셔서 평균적으로은 주차장에 주차를 해두시고 나서 여행을 가게 되어집니다. 장기간 주차를 하기 때문에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해도 궁금할 거예요. 가장 먼저 김포공항의 주차장은 4곳이 있어요. 전부 유료 주차장이기도 한대요. 총 6000대를 수용할수가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주차장마다 사용가격이 전부 달라 질 수가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사이트를 통한 주차요금정보와 팁을 ..

자세히 보기...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기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할 정보는 바로 프린터와 관련 되어진 정보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가 인스톨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출력을 해볼수가 없겠죠!? 현재는 회사에서 대부분 후지제록스 프린터를 많이 이용하더군요. 이번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받아보시는 법에 대해 안내해볼게요. 이번엔 후지제록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우선 후지제록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겠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에 라고 메뉴가 있어요. 동그라미 쳐놓은 부분을 클릭을 해야겠죠!? 그럼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실 건데요. 그러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창이 하나 나올겁니다. 자기가 추가하시게될 프린터의 모델명을 아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자세히 보기...

 

고용보험 실업급여 기간 계산기

고용보험 실업급여 기간 계산기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고용보험에서 지급을 받아 보게 되어지는 실업급여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자발적인 퇴사가 아닌 경우라고 한다면 지급을 받아 볼수 있겠죠. 갑작스러운 퇴사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그렇게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죠. 이 고용보험의 실업급여 제도로 인해서 재취업할수가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지기도 하죠. 이번에는 고용보험 실업급여 기간과 받아 볼수 있는 금액을 미리 모의 계산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이번엔 고용보험 사이트에서 제공을 해주고있기도 한데 자동 모의 계산기로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간단한 자료만 입력을 하면, 자기가 받아 볼수 있는 금액과 총기간을 알수 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미리 계산을 하려면 요기을 눌러주십시요. 그럼 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