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PDF 파일 JPG 변환 하는법 (SmallPDF)

김기자 2022. 12. 22.

이번엔 pdf에 관련 되어진 안내를 해드릴게요 업무를 하다가 보면 pdf 파일을 접하게될 때가 많죠.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그냥 윈도우에선 이 pdf 파일을 열어보실수가 없어요.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pdf를 jpg로 변환해서 열어보는데요.

pdf 파일 jpg 변환

오늘 설명하는 pdf를 jpg로 변환 해보는 방법은 정말 편한데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지 않고고 pdf를 여러 포맷으로 바꿔 볼수가 있답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에는 pdf를 변환 해보는 방법중 PDF JPG 변환하는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가장 먼저 small pdf라고 하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야 하게 되는데요. 외국 홈페이지지만 한글로도 매우 친절히 설명이 되어 있죠. 그러하기 때문에 매우 쉽게 편안하게 작업을 해볼수가있답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인데요.

 

스몰피디에프 사이트 가기

 

pdf 파일 jpg 변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많은 pdf 변환 기능들이 보이실건데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JPG로 PDF파일 변환하고 있는 메뉴가 보일건데요. 반대로도 가능하고요. JPG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실제 메뉴로 들어가집니다.

pdf 파일 jpg 변환

그냥 상단에다가 PDF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십시오. 엄청 어렵지 않게 바로 해보실수가 있네요. 너무 너무 간단합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해주면 그망 하게될건데요^^ 그러면 준비를 해본 주제는 마치도록 할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컴퓨터 파일찾기 프로그램 everything

어서오세요 컴퓨터를 하다가 보면 파일을 급하게 찾으셔야할 일이 생기네요. 그렇지만 윈도우 탐색기로 찾아도 나오지 않고 어딘가에 잘 둔것 같은데 조저히 컴퓨터 파일찾아 보시기 어려울때가 있답니다. 저 또한 그런 경우가 대단히 많이있죠.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간편리하고 쉽고 빨리 파일 검색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everything입니다.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개인,기업모두 사용이 가능 해요. 특히 문서작성 많이 하시는 사무실 근무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더욱욱 추천을 해드려볼만하 프로그램이에요. 간혹 내가 화일을 어느곳에 둔것 같은데 도저히 폴더를 찾지 못할 일이 지금 저도 번번이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 인스톨하고서는 그냥 ..

자세히 보기...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이번엔 컴퓨터용 라인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지금은 라인 사용하신 분들 점점 늘어나시는것 같기도해요. 초창기에만 해도 대부분 라인이 아닌 카카오톡이 절대다수였기도 했지만 최근엔 라인이 많은 히트를 끌고 있는것 같네요. 라인도 PC버전이 있네요. 오늘은 라인 컴퓨터에 어떻게 인스톨하고 있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인도 메신저이기도해서 PC버전도 각각 존재를 하게 되는데요. 핸드폰에서 인증을 해서 라인 pc버전을 사용할 수 있네요. 지금은 라인 쓰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는 카카오톡도 인스톨하고 라인 pc버전도 인스톨을 해두었죠. PC버전만 친다면 사실 라인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또한 스티커도 참 많기도 합니다.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라인의 수익 모델은 캐릭터라고해요. 캐릭터를 상품화 하기 위한 메신저..

자세히 보기...

 

증여계약서양식 첨부파일 받기

지금은 셀프등기도 많이들 하시죠. 웬만한 내용들을 인터넷에 있기에 법무사무소를 방문해서 하지도 않고 직접적으로 할 일이 매우 많아진듯합니다. 오늘도 셀프로 하실수가 있게 증여계약서양식 정보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부동산을 사고파는것이 아니라 그냥 무료로 준다거나 하게되어지면 증여계약서를 작성을 해야 합니다. 많은 사이트들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여보니 많이 있긴 그렇지만 양주시청쪽에서 제공하는 양식이 좋은것 같죠. 다른 부동산 양식에 비한다면 괸장히 심플한데요. yangju.go.kr공식 홈페이지에서 위의 정보공개 -> 부동산 이러한식으로 클릭해주면 돼요. 첨부화일은 밑에 있는데요. 그러면 이렇게 옆에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 지고 거기에 보시면 부동산거래 항목이 보이실텐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