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김기자 2022. 9. 13.

먼저 수원 벼룩시장 안내를 해드립니다. 이 신문은 2021년 7월 1일 날자로 폐간이 되었어요. 그렇기에 더이상은 종이신문으로 볼수가 없으셨을겁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통해만 보실수가 있도록 서비스가 지원되고있는데요. 이번엔 정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와 많은 대다수 분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수원 벼룩시장

 

 

수원 벼룩시장 접속하기

공식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우측 상단에는 '신문지역판'이라는 버튼이 보여지실 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전국의 벼룩시장을 검색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어질텐데요. 이부분에서 경기도 지역을 먼저 선택해주시고 수원을 누르시면 됩니다.

수원 벼룩시장

수원 벼룩시장 홈페이지

 수원벼룩시장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동을 하시게 되셨다면 이렇게 메뉴들이 보여지실 겁니다. 대부분 구인구직이나 부동산,자동차 정보를 보기 위해서 벼룩시장을 보실 건데요. 이렇게 빈번하게 이용하는 기능들에 대하여 메뉴가 제공이 됩니다.

수원 벼룩시장

수원 벼룩시장 구인구직

 가장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구인구직 메뉴를 눌러볼겁니다. 아래 보이시는 것처럼 다시 나오게 되실텐데 이부분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근무하고자 하는 지역인 경기도 수원시로 선택을 해 주세요. 그리고 더욱 세부적인 동단위로 선택해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희망 업직종도 선택이 가능 합니다.

수원 벼룩시장

수원 벼룩시장 종이신문

앞서 일시적으로 말씀드린것과 같이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이용이 보편화가 되어지기 때문에 종이신문으로 배포가 되어지게 되었던 기존의 신문들이 폐간이 되었어요. 현재도 벼룩시장이 배포되는 경우도 있지만 수원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2021년 7월 1일 폐간되어 있어서 이제 볼수가 없답니다. 반면 필요하신 유용한정보들을 이제 정식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며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수원 벼룩시장

현재는 종이신문으로 수원 벼룩시장이 발행이 되고 있지는 않지만 구인구직, 부동산등의 정보들은 정식 수원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하실수가 있으니 설명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하시고 나서 희망 하시는 정보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 안내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