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광양 교차로 종이신문 및 구인구직

김기자 2022. 9. 9.

순천 광양 지역의 배포 되어지는 교차로 신문으로 순천 광양 교차로라고 불려지고 있는데요. 최근에 트렌드에 맞추어 인터넷으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찾아 보는 방법과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릴 건데요 이제는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여러분들도 교차로를 보시기 바랍니다.

 

광양 교차로

 

 

 

광양 교차로 메뉴 안내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서비스를 사용해보려면 광양 교차로 홈URL로 이동을 해 주셔야 하게 되는데요. 아래에는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바로 가기 버튼도 안내해 드려 볼게요. 정식 홈URL로 이동을 해보시면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또한 신문 보기 등의 메뉴들이 보여 질겁니다. 제가 따로 표시를 해보았습니다. 

 

광양 교차로

 

광양 교차로 일자리 검색

 먼저 구인 구직 일자리 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고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사이트에 있는 구인 검색 버튼을 눌러주게 되어지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취업할곳을 검색하시는 기능들이 나오게되는데 이 부분에서 근무하려고 하는 세부 근무 지역이나 업종, 직종, 근무 요일과 근무 시간을 셋팅하여 검색할 수 있어요.

 

광양 교차로

 

광양 교차로 일자리

  원하시는 근무조건을 입력 해주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그에 부합하는 일자리들만 따로 나오게 되기 때문에 종이신문을 보는 것처럼 넘기면서 전부 보지 않아도 돼요. 검색 결과가 나오면 세부 근무 지역과 회사 이름, 담당업무와 급여정보 등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광양 교차로

 

광양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최종적으로 광양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할텐데요. 정식 사이트 오른쪽에 있었던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신문이 펼쳐지게 되어지거든요. 맨날 종이신문이 발간 되어질때 정식 사이트에도 최신 신문이 그대로 UPDATE가 되기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이 일부러 종이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돼요.

 

광양 교차로

 이번엔 광양 교차로를 사용해보는 법에 대하여 방문하신 분들에게 안내해 보았는데요. 지금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신다면 누구든지 쉽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원하시는 교차로의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겠네요. 아래에는 바로 가기 버튼 안내해드리며 마치도록 할게요.

 

광양교차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