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추억의 팝송 무료듣기

김기자 2019. 5. 18.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름답고 듣기 좋은 추억의 올드팝드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주말인데요. 주간에 받으셨던 업무스트레스 집안일 스트레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음악을 들어보시면서 날려버리시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추억의 팝송들은 오래전에 발표가 되어진 명곡들인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 꾸준히 인기있고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들이에요. 저도 오늘 정말 오랜만에 올드팝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여려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들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팝송에 대해 그리 잘 알지 못하지만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음악들은, 모두 한번쯤은 들어보았던 팝송들이네요. 그만큼 유명하고잘 알려진 팝송들인데요.

 

 

 

영화에 삽입되었던 OST들도 많고, 국내의 CF나 드라마등에 삽입되었던 팝송들도 많은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어색하지 않은것 같아요.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를 통해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한두곡 들어있는 모음이 아니고 연속으로 2시간이나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모음인데요. 끊김없이 유명한 팝송들이 흘러나오니 참 듣기 편리하고 좋네요. 차한잔 하시면서 음악감상을 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추억의 팝송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고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감해보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겟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게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