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2000년대 히트곡 모음

김기자 2019. 5. 18.

추억이 그리워지는 오늘인데요. 오늘은 벌써 2017년의 11월달이에요. 이제 2017년도 2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웬지 점점더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듯해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그리운 추억의 노래들 소개를 해볼거에요.

 

 

 

오늘 들려드릴 노래듣기는 바로 200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를 통해서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노래 듣기를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당시에 히트했던 노래들 모두를 천천히 들어볼수가 있어요.

 

 

 

오늘은 발라드 노래모음과 댄스곡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개인적으로 2000년대 발표되어진 노래들이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많았다고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댄스곡, 발라드곡 모두가 듣기 좋은 명곡들이 많았어요. 웬지 현재 나오는 노래들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을 주는 노래들입니다. 저는 요즘 나오는 노래들보다는 2000년대 발표되어진 노래들을 더욱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위에 노래듣기 모음은 먼저 발라드 노래듣기인데요. 2000년대 하면 발라드 좋은 노래들이 참 많았죠.

특히 SG워너비, 버즈등의 그룹들이 많이 활동을 했었는데요. 지금 들어도 엄청난 히트곡들이 모두 흘러나오네요.

 

 

바로 위에는 댄스곡 위주로 담겨있는 노래모음인데요. 이렇게 듣고 있으니 정말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ㅜㅜ 다시 돌아가고 싶어지는 시절이에요. 오늘의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여러분들도 즐감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