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보쉬의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쉬는 전동 공구와 자동차 부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쉬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와 이용 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보쉬 고객센터는 제품 문의, 서비스 신청, 기술 지원 등을 위한 핫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는 080-955-0909이며,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메일 문의는 bosch-pt.hotline@kr.bosch.com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수리 및 보증) 서비스
보쉬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수리 및 보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쉬 전동 공구는 구매 후 1년간 무상 보증을 제공하며, 구매일로부터 4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하면 보증 기간을 총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가까운 보쉬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제품을 택배로 보내 수리 후 반송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보쉬의 상담을 먼저 받은 후 진행해야 합니다. 수리 소요시간은 일반적으로 5일 이내입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보쉬의 AS 서비스센터는 전국 58개소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센터의 정보는 아래의 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AS센터 정보
지역 |
지점 |
센터 정보 |
전화번호 |
상호명 |
주소 |
서울특별시 |
구로 |
서울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2-2683-8397 |
서울공구 A/S-구로 |
구로구 구로동 1258 중앙유통단지 라동 1121~22호 |
부산광역시 |
사상 |
부산 프리미엄 전문 A/S센터 |
051-319-1566 |
부산서비스 |
사상구 괘법동 578 산업용품유통상가 19-121 |
서울특별시 |
종로 |
전문 A/S센터 |
02-2279-5029 |
중앙전기 |
종로구 장사동 224-7 |
인천광역시 |
동구 |
전문 A/S센터 |
032-584-5207~8 |
우성기전 |
동구 송림동 296-30 동유철재상가 나(L)동 104호 |
대전광역시 |
대덕구 |
전문 A/S센터 |
042-639-0942~3 |
영신공구 |
대덕구 오정동 371-10 |
제주도 |
제주도 |
전문 A/S센터 |
064-702-0982 |
공구이마트 |
사평2길 9 |
자세한 AS센터 목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 정보
보쉬는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철저한 품질 관리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요청한 수리 완료 후에는, 제품을 구매자에게 직접 배송하거나 가까운 대리점으로 송부해드립니다. 제품의 마모된 부품은 셀프로 교체할 수 있으며, 필요한 부품은 보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쉬 고객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드렸습니다. 보쉬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증 기간 및 연장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하셔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쉬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