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및 문의 방법
삼성전자 고객센터는 여러 가지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일반 문의 전화번호: 031-270-3650 - 청각장애인 전용 수어상담: (안드로이드 영상통화) -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 - 전화번호: 1588-4190, 1588-3366 - 운영 시간: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
온라인 및 챗봇 상담
삼성전자는 다양한 온라인 상담 옵션을 제공하여 24시간 내내 고객의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 일반 상담 전화번호: 1588-3366 - AS 및 고객 상담 전화번호: - 02-541-3000 - 080-022-3000 - 온라인 상담 접수: 링크 - 챗봇 상담: 링크
방문 및 예약 정보
추가 정보
고객센터는 제품 AS 및 이전 설치, 재설치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소리를 통한 1:1 고객문의도 가능하며, 접수 후 처리결과는 이메일로 발송되어 빠르게 회신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주요 정보 정리
전화상담 및 문의 방법
종류 | 전화번호 | 운영 시간 |
일반 문의 전화번호 | 031-270-3650 |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 |
청각장애인 전용 수어상담 | (안드로이드 영상통화) | - |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 | 1588-4190, 1588-3366 | - |
온라인 및 챗봇 상담
종류 | 상담 방법 |
일반 상담 전화번호 | 1588-3366 |
AS 및 고객 상담 전화번호 | 02-541-3000, 080-022-3000 |
온라인 상담 접수 | 링크 |
챗봇 상담 | 링크 |
방문 및 예약 정보
종류 | 안내 내용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 링크 |
온라인 방문 예약 | 링크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추가 정보
- 제품 AS 및 이전 설치, 재설치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를 받습니다.
- 고객의 소리를 통한 1:1 고객문의도 가능하며, 접수 후 처리결과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