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포커스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AS신청 바로알아보세요

김기자 2024. 5. 26.

세라젬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라젬은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센터 및 AS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온라인 A/S 접수하기

 

세라젬 고객센터 정보

고객님들이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 전화번호 : 1577-5570

 

고객센터 운영 시간

저희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AS 접수 방법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해주세요.

 

 

온라인 A/S 접수하기

 

AS 규정 및 보증기간

세라젬 제품의 AS 규정과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명

보증기간

마스터 시리즈

1년

파우제 시리즈

3년

디코어

5년

세라봇 S, 유리등 S

1년

파우제 M2, M4

5년

파우제소파

4년

 

세라젬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세라젬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체험 매장 찾기

홈체험 서비스 신청

자가진단 페이지

정보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5570

고객센터 운영 시간

월-금: 9시 ~ 18시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토/일/공휴일: 휴무

AS 접수 방법

전화: 1577-5570온라인: 온라인 A/S 접수하기

보증기간

마스터 시리즈: 1년파우제 시리즈: 3년디코어: 5년세라봇 S, 유리등 S: 1년파우제 M2, M4: 5년파우제소파: 4년

링크

온라인 A/S 접수하기 자가진단 페이지 동영상 사용가이드 홈체험 서비스 신청 체험 매장 찾기

 

 

세라젬 공식몰

세라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