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라젬은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센터 및 AS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정보
고객님들이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 전화번호 : 1577-5570
고객센터 운영 시간
저희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AS 접수 방법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해주세요.
- 전화 : 1577-5570
- 온라인 : 온라인 A/S 접수하기
AS 규정 및 보증기간
세라젬 제품의 AS 규정과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명 |
보증기간 |
마스터 시리즈 |
1년 |
파우제 시리즈 |
3년 |
디코어 |
5년 |
세라봇 S, 유리등 S |
1년 |
파우제 M2, M4 |
5년 |
파우제소파 |
4년 |
세라젬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세라젬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정보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5570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월-금: 9시 ~ 18시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토/일/공휴일: 휴무 |
AS 접수 방법 |
전화: 1577-5570온라인: 온라인 A/S 접수하기 |
보증기간 |
마스터 시리즈: 1년파우제 시리즈: 3년디코어: 5년세라봇 S, 유리등 S: 1년파우제 M2, M4: 5년파우제소파: 4년 |
링크 |
온라인 A/S 접수하기 자가진단 페이지 동영상 사용가이드 홈체험 서비스 신청 체험 매장 찾기 |
댓글